News
플리츠마마의 실천적 태도를 응원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 하세요.
Manifesto
‘플리츠마마’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세요!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캠페인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
플리츠마마(PLEATS MAMA)는 여수 항만 출항 선박에서 발생한 해양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해 만든 ‘깨끗하여수 에디션’을 공개합니다. 해당 에디션은 지난 4월 플리츠마마가 효성티앤씨, 여수광양항만공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시작한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순환 프로젝트의 결과물이자 첫 상용 제품입니다. 여수 광양항에서 수거한 *‘OBP’을 효성티앤씨가 리사이클 원사인 ‘리젠 오션’으로 만들고, 플리츠마마는 이를 활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 것. 이들은 ‘깨끗하여수 에디션’을 탄생시키기 위해 출항 선박에서 사용한 페트병을 분리 배출하도록 수거백을 제공하고 회항한 선박에서 폐플라스틱을 수거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해양 폐플라스틱 리사이클을 거쳐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한 ‘깨끗하여수 에디션’은 미니 브리프케이스, 볼백, 숄더백, 토트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미니 브리프 케이스와 볼백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이전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특히, 미니 브리프케이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주름을 정면이 아닌 사이드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볼백은 물방울 쉐입을 플리츠마마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이 외에도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숄더백과 토트백은 겨울 바다의 파도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여수 바다의 깊은 컬러감을 담아냈습니다. ‘깨끗하여수’ 캠페인 영상에서는 3인조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바다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녀의 묵직한 내레이션은 해양 쓰레기의 현실과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 알리는 본질을 짚어내며 깊은 울림을 안깁니다. |
깨끗하여수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캠페인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플리츠마마(PLEATSMAMA)는 여수 항만 출항 선박에서 발생한 해양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해 만든 ‘깨끗하여수 에디션’을 공개합니다. 해당 에디션은 지난 4월 플리츠마마가 효성티앤씨, 여수광양항만공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시작한 해양 폐플라스틱 자원순환 프로젝트의 결과물이자 첫 상용 제품입니다. 여수 광양항에서 수거한 *‘OBP’을 효성티앤씨가 리사이클 원사인 ‘리젠 오션’으로 만들고, 플리츠마마는 이를 활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 것. 이들은 ‘깨끗하여수 에디션’을 탄생시키기 위해 출항 선박에서 사용한 페트병을 분리 배출하도록 수거백을 제공하고 회항한 선박에서 폐플라스틱을 수거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해양 폐플라스틱 리사이클을 거쳐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한 ‘깨끗하여수 에디션’은 미니 브리프케이스, 볼백, 숄더백, 토트백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미니 브리프 케이스와 볼백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이전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특히, 미니 브리프케이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주름을 정면이 아닌 사이드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볼백은 물방울 쉐입을 플리츠마마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이 외에도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숄더백과 토트백은 겨울 바다의 파도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여수 바다의 깊은 컬러감을 담아냈습니다.
‘깨끗하여수’ 캠페인 영상에서는 3인조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바다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녀의 묵직한 내레이션은 해양 쓰레기의 현실과 생태계 보존의 중요성 알리는 본질을 짚어내며 깊은 울림을 안깁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Love Myself, Love my Earth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 있는 취향, 그 자체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사람들. 그리고 지금까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끈기 있는 진정성을 의미 있게 담아 온 브랜드 플리츠마마. 그렇게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과 마음대로 사는 브랜드가 만나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플리츠마마는(PLEATSMAMA)는 4명의 페르소나와 함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은 플리츠마마가 2023년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물건을 사는 ‘BUY’와 삶을 살아간다는 ‘Live’를 뜻하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따라 의식 있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정은’, 백패커 ‘권우창’, 플리츠마마 대표 ‘왕종미’, 디프다제주 대표 ‘변수빈’ 총 4인의 페르소나를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순차로 공개하여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시각을 선보였습니다.
철 지난 옷들을 버리지 않고 개성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입는 방식,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취미, 지속 가능 패션 브랜드의 일원으로서 지구를 생각하는 소신, 지구를 위한 활동을 실천하며 지켜야 할 것들을 지키며 살아가는 삶.
서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형태도, 지속 가능 라이프를 위한 실천 방법도 각자의 ‘마음대로’ 다르지만 모두가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는 것을 담아냈습니다.
Love Myself, Love my Earth |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 있는 취향, 그 자체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사람들.
그리고 지금까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끈기 있는 진정성을 의미 있게 담아 온 브랜드 플리츠마마.
그렇게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과 마음대로 사는 브랜드가 만나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플리츠마마는(PLEATSMAMA)는 4명의 페르소나와 함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은 플리츠마마가 2023년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물건을 사는 ‘BUY’와 삶을 살아간다는 ‘Live’를 뜻하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따라 의식 있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정은’, 백패커 ‘권우창’, 플리츠마마 대표 ‘왕종미’, 디프다제주 대표 ‘변수빈’ 총 4인의 페르소나를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순차로 공개하여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시각을 선보였습니다. 철 지난 옷들을 버리지 않고 개성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입는 방식,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취미, 지속 가능 패션 브랜드의 일원으로서 지구를 생각하는 소신, 지구를 위한 활동을 실천하며 지켜야 할 것들을 지키며 살아가는 삶. 서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형태도, 지속 가능 라이프를 위한 실천 방법도 각자의 ‘마음대로’ 다르지만 모두가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는 것을 담아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