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self, Love my Earth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과 가치 있는 취향, 그 자체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사람들. 그리고 지금까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끈기 있는 진정성을 의미 있게 담아 온 브랜드 플리츠마마. 그렇게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과 마음대로 사는 브랜드가 만나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플리츠마마는(PLEATSMAMA)는 4명의 페르소나와 함께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은 플리츠마마가 2023년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물건을 사는 ‘BUY’와 삶을 살아간다는 ‘Live’를 뜻하는 중의적 의미를 담아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따라 의식 있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마음대로 사는 사람들’ 캠페인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정은’, 백패커 ‘권우창’, 플리츠마마 대표 ‘왕종미’, 디프다제주 대표 ‘변수빈’ 총 4인의 페르소나를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순차로 공개하여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시각을 선보였습니다.
철 지난 옷들을 버리지 않고 개성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입는 방식,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취미, 지속 가능 패션 브랜드의 일원으로서 지구를 생각하는 소신, 지구를 위한 활동을 실천하며 지켜야 할 것들을 지키며 살아가는 삶.
서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삶의 형태도, 지속 가능 라이프를 위한 실천 방법도 각자의 ‘마음대로’ 다르지만 모두가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는 것을 담아냈습니다.